top of page
피부건강을 위하여, 천연물질과 화학합성물중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젊어 보이는 피부를 갖기 위하여, 어떤 성분들을 사용해야만 할까요? 천연물질, 화학합성물, 아니면 이 두가지의 조합...? 이 질문은 답하기 힘든 측면이 있습니다. 각각의 화학성분이나 일정한 계열의 화학성분들은 어떻게 사용되어 지는가에 따라 고려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수십년간 피부과학에 대해 연구해온 견해로 얘기하자면, 가능한한 천연물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연물들은 인간이 지구상에 존재한 이래로 같이 있어왔지만, 합성화합물은 필요에 따라 화확반응을 통하여 만들어 왔고, 불과 지난역사가 50년정도 밖에 되질 않았습니다. 인류의 역사에서 찰라에 불과한 시간입니다. 그러므로 화학합성물이 우리의 면역체계에 적절하게 반응하는지, 우리의 피부가 이러한 물질에 생물학적으로 잘 적응하는지에 대하여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피부에 바르는 성분들은 적어도 우리가 오랜동안 자연적으로 같이 해온 성분들을 사용하는 것이 상식적이지요.

또 다른 예로, 화학적으로 합성된 감기약이 있습니다. 만일 이 약을 복용하여 감기가 다 나았는데도, 우리는 이약을 장기적으로 또는 평생 복용할까요?  당연히 아니죠. 이러한 화학합성된 약들은 어떤 증상을 낫게 하는데 도움을 주지만, 계속해서 복용하면 독이 될 수도 있기에 절대로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량으로 화장품을 생산하는 회사들은 주로 화합합성물들로 제품을 만들까요? 이유는 천연물질들이 너무 비싸서 이거나, 오래 보관하지 못해서 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화학합성물들이 화장품의 물리적 성질을 잘 유지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파라빈, 파탈렛, 스테아코놈 콜라이드와 같은 화학합성물들은 화장품 보존이나, 세정, 또는 화장품의 물리적 성질을 잘 유지 시켜 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화합물들을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피부에 손상을 줄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피부를 젊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케어제품을 찾는다면, 합성화합물이 들어간 제품대신에 천연물질로 만들어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우리는 스텔라펄비아 피부케이 제품들을 탄생시켰으며, 장기적으로 피부건강에 유익한 천연물질과 프로바이오틱스만을 가지고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이것만을 고집하는 또 다른 이유는 천연물질과 프로바이틱스가 피부의 건강을 젊고 밝게 개선시켜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부를 과학적으로 이해하기"를 들어가 보시면 피부건강에 무엇이 중요한 요소들인지 아실수 있습니다.

이 물질들은  첨단기술인 스텔라펄비공법들을 통하여 분리되고 조합되었습니다  (스텔라펄비아 연구개발및 생산공정 스텔라펄비아 보유 기술들 참조). 이러한 혁신공법을 통하여, 최고의 제품을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도록 중저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